본문 바로가기

일상

겨드랑이 엉덩이 사타구니 손등 색소침착 사우스비치 라이트닝젤 써본 1달차 후기

반응형

  사타구니 겨드랑이 엉덩이 색소침착 사우스비치 써본 1달차 후기



어제 밤부터 엄청 추워지더니 아직도 쌀쌀하네요.

저는 예전부터 한가지 고민이 있었었는데

다른곳의 피부는 괜찮지만 손등이 유난히 검었어요.


뭐 남자가 뭐 그게 고민이냐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다른 피부와 달리

손등에 색소침착때문에 많이 놀림을 받기도 해서

나름 컴플레스로 작용했는데요.


옛날부터 알고지내던 누나가 있었는데

이누나는 지금 임산부였는데 임신하게 되면

배쪽으로 튼살이 생겨서 그쪽이랑 겨드랑이쪽에

색소침착이 있어서 고민하다가 친구소개로 사우스비치젤을

써보고 효과를 좀 받다길래 속는셈치고 가격은 좀 나갔지만

어차피 시술 비용이나 그게 그거라서 한번 사보기로 했어요.

저란남자 술먹는거엔 돈 안써도... 피부에는 아낌없이 쓰는 스타일이라..





사우스비치 라이트닝젤 자세히 알아보니까

현재 30개국 이상 수출되고 있고

미국 연예인들이 자주가는 샵이나

뷰티클리닉 살롱 등에서도

자주 쓰이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왠만한 화장품에 대해서는 잘아는데

이건 처음들어보긴 해서 생소하긴했어요.

근데 이미 누나친구들 사이에서는 왠만하면

한번씩은 다 써봤다고 하더라구요...


30대 여자들사이에서는 겨드랑이 엉덩이 사타구니

여드름 무릎 색소침착에 인기제품이라나?





저는 스토어팜에서 주문했는데

요즘에는 해외직구로도 많이 주문한다고하더라구요

그리고 원래 사우스비치 라이트닝젤은

미국에서 개발될때 여자들의 Y존

과 항문라인 색소침착 개선을 

목표로 개발됬다고하네요.






이건 이미 1달차 된 손등이긴한데...

저는 왼쪽만 꾸준하게 발라보았어요.

지금은 1달동안 이미 젤을 발라봐서

많이 하얗게 된 상태인데요.

원래 아래쪽과같이 무슨 시골에서

일하는 사람 손처럼 거무칙칙했었어요.





혹시나..모를까 하는 마음에 테스트겸

왼쪽만 써보았는데 그래도 이정도면 

정말 만족할 만한 수준이었어요.

무릎이나 팔꿈치쪽도 색소침착이 심해서

꼭 안씻고 다닌다고 여자친구가 뭐라고 했었는데

그쪽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까

손등 다하고나서 무릎쪽도 해봐야겠네요.

저처럼 고민가지신분 참고해보세요.


사우스비치 스토어팜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