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얼굴여드름 뾰루지가라앉히기 아쿠아필 10번 받은 효과는? (by 구로디지털단지역 아비쥬클리닉)

반응형

  얼굴여드름 뾰루지가라앉히기 아쿠아필 10번 받은 효과는? (by 구로디지털단지역 아비쥬클리닉)



프리랜서 생활을 3년째 계속하고 있다보니 

식사때 기름진걸 많이먹게 되더라구요.

이를테면 3분에서 5분사이로 먹을수 있는 

인스턴트 식품 같은거라고 할까요? 


뭐하나 챙겨먹기 귀찮은 입장에서 인스턴트 음식은 

확실히 빠르게 먹고 일할수 있어서 편하기는 한데 

또 먹는만큼 피부가 안좋아지는게 몸으로 확느껴져서 요즘은 끊고 있어요. 


새해에는 몸에 안좋은 밀가루나 인스턴트 이런것좀 줄여볼려해요.

특히 얼굴에 좀 뭐가나니까 많이 신경쓰이고 안그래도 지성피부인데

인스턴트 식품들을 먹어서그런지 뾰루지같은게 올라오더라구요.

요즘 추워서 도통 운동을 못간것두 있었구요...


그러다 구로디지털단지역쪽에 제가 자주가는

피부과가 있어서 혹시 저번에 끊었던 피부관리시술이

남았나 전화해봤는데 수지맞았게 딱 1번남아있었습니다..

1번 더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이게 어딥니까... 흑





제가 가는 곳은 아비쥬클리닉인데 좀 잘해주기로 유명하긴해요.. 뭐 구로디지털단지역 피부과라고 하면 아비쥬클리닉과 슈퍼스타가 양대산맥 이루고 있는데 글쎄요.... 전 개인적으로 슈퍼스타도 한번 가봤었지만 왠지모르게 아비쥬가 고향같다고나 해야할까요.. 그냥 시술 끝나고서 모공관리 할때 유독 잠이 잘와서 그런지 편안하다는 느낌이었어요. 가끔은 그 관리해주시는 분들이 얼굴을 너무눌러서 조금 아프기도 했지만 말이죠.





시술받고 요렇게만 될수있으면 좋겠어요..

예전에 얼짱시대 나왔던 홍영기양 사진을

시술받기전에 보면서 아 얘쁘다..이 생각했었는데

아 물론 피부가요...하하 

뭐 이런피부는 타고나야하는것도 있을것 같네요





구로디저털 6번출구쪽에서나와서 횡단보도 건너서 쭉 직진하시면 됩니다.

중간중간에 여자옷파는 가게들이 많기는한데 가끔 지나가면서 드는 생각은 메이커옷가게들은 아닌것 같고 보세옷가게들이 많던데 동대문에서 떼오는 것 같더라구요...


뭐 왜 이렇게 옷가게가 역쪽에 많은가 보니 물론 직장인들이 많기도 하고 근처에 콜라텍과 별밤이 있어서 그럴까 아닐까하는 말도 안돼는 상상도 해보면서 걸으니까 금방 도착하더군요. 

아비쥬클리닉은 7층에 있습니다.  



 



아비쥬클리닉은 총 2층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우선 윗층인 접수처에서 간단하게 접수하고 내려가라고 하면 저왼쪽사진처럼 대기실로 내려와서 기다리시면 되는데요. 저는 기다릴때마다 저기서 아메리카노도 뽑아마시고 녹차도 마시고 모니터에 나오는 잘생긴 형님 이쁜 누님들 사진보면서 기다릴때가 많습니다. 저는 여기만오면 왠지 쉬고 간다는 느낌이 들어서 올때마다 신나는데요. 



오른쪽에 저 기계가 아쿠아필이라는 기계인데 저것을 가지고 피부에 있는 노폐물들을 빨아 땡긴답니다. 저 역시 아쿠아필로 선택했어요. 저 기계로 3번정도 해주는데 원하는 부위를 선택을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시간은 얼굴 팩까지해서 총 마무리까지 30분걸렸던것 같네요.






제 주관적으로 지금까지 10번은 아니고 한 20번 내맘대로패키지 이용하면서 느낀점은 관리사분들이 힘이좀세시긴하지만 전체적으로 친절해서 좋았어요. 게다가 한 미모들 하시는것 같았습니다.


저도 이벤트때 결제해서 내맘대로패키지 18만원에 했었는데 관심있으신분들은 피부 상담 체크부터 받고 자신한테 맞는 시술들을 선택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굳이 뾰루지가라앉히기가 아쿠아필만 있는건 아니니까요

위치는 아까 말씀드렸듯이 피자헛 7층이니 참고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