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올리브영 1월세일 : 할인카드 세일품목까지 한눈에 눈팅

반응형

  올리브영 1월세일 : 할인카드 세일품목까지 한눈에 눈팅


저는 주에 한두번은 꼭 올리브영에 방문하는데요.

요즘은 일이너무 많아 야근때문에 자주가지 못했는데

얼마전 동생이 올리브영 1월세일 기간이라고

한번 가보는게 어떻겠냐고 말을했습니다.


이미 동생도 제가 올리브영 매니아라는걸

알아서 가기전에 몇가지 할인카드 정보도 흘려주었어요

올리브영 1월 세일 정보나 세일품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공유하니 매의 눈으로 눈팅해보시기 바랍니다.





올리브영 1월세일에 앞서서 이웃님들이나 새롭게 방문해주신분들은

올리브영 가면 어떤 제품을 사시나요? 저는 보통 수분크림이나 팩위주로 많이 구매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올리브영은 일반 로드샵 매장에 없는 제품들이 많아서 좋습니다.


그중에 닥터자르트,피지오겔,차앤박을 많이 쓰기도 합니다.

피지가 많아서 코팩을 가끔 이용하기도 하구요.

하지만 코팩보다는 역시 돈들여서 하는 시술이 좀 더 좋다는 하하..






지금 온라인몰에서 전품목 20% 할인들어가던데 15일까지니까 오늘이 10일이니 한 5일정도 밖에 안남았네요. BC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 청구할인 들어가주는데 법인이나 기프트 / 선불카드는 제외된다고 하네요. 



저를 포함해서 왠만한 직장인들분들이라면 혹은 신용카드가 없어도 체크카드중에서도 기본 BC카드가 많을테니 할인받을 수 있겠네요. 비록 함정이 5만원 이상 구입해야 된다는 조건이 있지만 말이죠.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할인이 팍팍 들어가고 있는데 5~6만원대 제품은 할인폭이 큰거 같아요.

어차피 제가 구입하는 닥터자르트 피지오겔 등의 수분크림 종류도 가격대가 꽤 있기 때문에 온라인몰로 구입해도 저렴할것 같다는 생각도드네요.


온라인몰 세일제품 : 차앤박, 아이소이, 나캇타코토니, 아로마티카, 피지오겔, 아임프롤, 차앤박, 닥터자르트, 니트라케어, 키스미, 클리오, 에이프릴스킨, 더마비, 이브로쉐, 보타닉힐보, 비쉬, 닥터지, 아임웰, 하다라보, 브이티, 루나, 투쿨포스쿨, 리얼테크닉스, 한스킨, 레브론, 클렌슈어, 페리페라, 캔메이크, 데자뷰, 베리떼, 아임미미, 릴리바이레드, 입큰, 엑스티엠스타일옴므, 뷰티블렌더, 갸스비, 스킬프디, 아르데코, 끌로에, 마크제이콥스, 토니가드, 라운드 어라운드, 페라가모, 존바바토스, 파코라반, 켈빈클라인, 토니가드,우드윅, 모노템, 더블유드레스룸, 솔리노트, 안나수이, 프라간시아, 겐조, 클린, 구찌, 버버리





살짝 고민이되는건 온라인몰에서도 저렴하긴한데 그래도 옷이나 화장품은 직접가서 써보고 고르는 스타일이라 아무래도 직접 가봐야할것 같긴해요. 


주로 제가 쓰는 제품이 얼굴에 바르다 보니까 촉촉함이나 유분기 같은 느낌을 봐야 하거든요. 또 지성피부라서 좀 더 깐깐하게 고르기도 해야하네요 에휴....


제가 동생에게 들었던 올리브영 할인카드 몇가지만 소개해드릴테니 올리브영 가시게 된다면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올리브영 할인카드 모음

현대카드 ZERO

올리브영 0,7% 청구할인

연회비 국내 전용 5천원 해외겸용 1만원




삼성카드 4

올리브영 10만원 결제시 최대 1% 청구할인

연회비 : 국내전용 5천원 , 해외겸용 1만원

신규 최대 1만원지급




씨티 클리어 카드

올리브영 최대 7% 청구할인

연회비 : 국내전용 4천원, 해외겸용 5천원



신한카드 Deep Dream

올리브영 0.7% 포인트 적립

연회비 : 국내겸용 8천원, 해외겸용 만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