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통통한 남자 코디 이거하나면 존잘남!

반응형

  통통한 남자 코디 이거하나면 존잘남!


저는 코디하기가 정말 애매합니다. 뚱뚱하다는 소리는 많이 안듣는편인데 헬스할때 상체운동을 많이해서 가슴이 튀어나오고 어깨가 넓어서 그 모델들의 슬림핏을 따라가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통통한 남자 코디나 대학생 코디 오버핏 종류를 찾아보는 편이에요.

뭐.. 원래 남자 옷 쇼핑몰 모델들이야 그에맞는 체형을 가지고 있어서 입으면 그렇게 이쁠수가 없는데 혹해서 사서 제가 입으면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많이 데이다 보니까 잘 사지 않는편이었어요. 





그런데 최근에 발견한 한 쇼핑몰에서

남자 반팔을 봤는데 모델분이

저와 같은 체격을 가져서

 좀 더 눈길이 가더라구요.

통통한 남자 코디로 그만이었어요.



보통봄에 베이지색 계열의 얇은

면코트를 많이입거나 생지청자켓안에

후드티나 원색맨투맨을 입는편인데

여기 반팔도 베이지색이라 같이 

코디하면 무난할 것 같았어요.






집에있을때는 맨날 트레이닝복 차림이었는데

곧 대학원도 다시나가봐야해서 항상

뭐 입고 가야할지 고민의 연속이었는데

그냥 딱 날씨 좋아지면 저 베이지색상에

청바지로 맞추면 되니까 대학생 코디

맞춤으로도 그만인것 같았어요.



그냥 단순히 베이지색 무지티면

별로였을것 같은데 스마일하고

영어로고 같이 들어가 있으니까

귀여운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제가 인터넷으로 옷을 몇번사봤을때

한번 빨면 거의 걸레....수준이 됬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원단도 여러가지가

섞여서 별로 좋은재질이 아니었던것 같아요.

그 놈의 9900원 여러개 샀었는데

결국 다 버렸었었죠...ㅜ



이건 면이 100%라 빨아도

적어도 못입게 되는 상황은

피할수 있을 것 같아요.

대신 구김은 어쩔수 없지만

그래도 면이 100% 라니까 

그 정도는 감수할 수 있을것 같았어요.





그리고 옷도 요즘 중국산이 많은데

이건 국산이라 좋네요.

오늘 주문했으니까 내일이면 올것 같아요.

옷 도착하면 딱 입고 대학생 코디 뽐내야겠어요.

친구들도 벌써 많이 물어보고 있는데

아직은 안가르쳐 주고 있어요.


그래도 여러분들에게만 살짝 가르쳐드릴테니

참고하셔서 도움되시면 좋겠네요.


→ https://goo.gl/7uiwN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