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다이어트

음식 칼로리 계산기 뱃살 빼기 위해서라면 필수!

반응형

  음식 칼로리 계산기 뱃살 빼기 위해서라면 필수!



어제 오랜만에 입사동기들과 만나서 회식자리가 있었는데요. 회식메뉴는 모두가 좋아하는 삼겹살이었는데 먹다가 갑자기 저도 모르게 불안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제 뱃살 때문인데... 우연히 떨어진 상추쌈을 줏으려다 제 뱃살과 아이컨택을 했는데... 20대초반에 없던 뱃살들이 지금은 왜이리 많은지 제 뱃살이 혐오스럽더라구요.


하필이면 그날 대화 주제들이 난 몇kg뺐다.. 몇 kg 뺄거다.. 남자들 사이에서 이런대화주제들이 오가고 다른테이블에서도 뱃살있어 보이는 건장한 남자 3명이서 3kg 못빼면 5만원 내기다 .. 뭐 이런 말들을 하고 있어서 더 움츠러들었네요.





그렇게 동기들하고 헤어지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잠깐 생각에 잠겼는데 왜이렇게 뱃살 포함

전체적으로 살이쪘을까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동기중에 한명도 "야 너 예전에 날씬했는데

오랜만에 보니까 후덕해졌는데"?

뭐 좋은거 많이 먹나봐? 그러는데

그 당시에는 웃어 넘겼는데 맞는 말이라

차마 부정할수는 없더군요 .. ㅎㅎ


맛있는거 많이먹고 칼로리를 얻었네요. 





요즘은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음식 칼로리 계산기 이런것도 있다던데

진짜 살찌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던게

통통하고 배나오니까 딱 아저씨더라구요.

제나이 아직 20대인대 말이죠...



남자인 저도 살쪗다는 말 들으면 기분이

좋진 않은데 여자들은 엄청나게 스트레스

많이 받겠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안그래도 여자친구도 요즘 자꾸 뱃살 나왔다고

먹는거 줄여야겠다고.. 했는데 그말하고

바로 초코라떼를 흡입하네요..





각성좀 하려고 집에와서 음식 칼로리 계산기

사이트에서 제가 좋아하는 고로케나 소보루

 팥빵 크림빵 같은 빵종류 칼로리 봤는데

개당 칼로리가 고로케는 밥 한공기 칼로리였어요.

한번땡기면 밥먹고 후식으로 맛있다고

막 먹었었는데 이만큼 칼로리가 높은지 몰랐네요.




제가 사용한 음식 칼로리 계산기 사이트는

커브스라는 곳인데 여기 건강다이어리 메뉴에

제일 우측에 보시면 칼로리 계산기 메뉴가 있어요.



그걸 클릭하셔서 먹고 싶은 음식 칼로리를

조회해볼수가 있는데 저는 피자를 좋아해서

피자를 검색해보니까 피자 종류별로 칼로리가

나오는데 전부 고칼로리 였어요...


당분간 뱃살 줄일 동안에는 피자 , 통닭 등

고칼로리 음식과는 모두 안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