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내돈내산 포르쉐 718 박스터s 가산동 디테일링 세차 후기

반응형

 

 

이글은 저의 10만원 거금들인 내돈내산 솔직 후기글입니다. 

 

부산에서 포르쉐 718 박스터 S를 끌고온지 1주일정도 지났는데 고속도로를 쌩쌩 달리다보니 차가 금방 더러워지더라구요 ㅠㅠ 첫차로 산거라.. 세차는 완전 문외한이라서 이곳저곳 세차업체 찾아보다가 디테일링 세차를 맡기로 했습니다. 

 

디테일링 세차가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일반적인 세차와 달리 좀더 수제?? 방식으로 차량 내부외부를 전문가가 꼼꼼히 세차해 주는 방식으로 차량의 도장면이나 유리,타이어,휠 같은 기본적인 부분과 차량 내부 시트 바닥,천장 등을 깨끗하게 청소하게 됩니다.

 

디테일링 세차 업체는 워낙에 많으니 고르실때 아래 부분만 유념해서 골라주시면됩니다.

 

1.가격 2.피드백 3.보험가입여부

 

고가 차량의 경우 디테일링 세차하다 차량에 손상이 발생할수도 있다고 하여 저도 많이 염두했던 부분인데요. 다행이 제가맡긴 곳은 람보르기니나 페라리 같은 슈퍼카들을 전문적으로 다룬다고 하여 믿음이 가더라구요. 저는 피드백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피드백 관련 내용은 아래 있으니 인내심을 조금만 가지고 1분만 읽어봐주세요 ㅎㅎ

 

 

 

작업전 718 박스터 S 모습 ㅠㅠ

 

차를 입고시키고 집에왔을때 작업전의 박스터 모습을 디테일링 세차샾 사장님께서 보내주셨습니다. 진짜 세월의 풍파를 맞은것 마냥 여기저기 안더러운 곳이 없었는데요. 하얀색이라 그런지 먼지 묻은게 더 잘보이더라구요. ㅠㅠ 대충봤을때 몰랐는데 이렇게 꼼꼼히 사진 남겨주시니 얼마나 빨리 더러워지는지 알수 있었습니다.ㅎㅎ

 

 

 

깨끗해지고 있는 포로리 ㅎㅎ

 

다음으로 세차과정도 보내주셨는데요. 휠부터 유리 차량 내부외부를 꼼꼼히 세차해주시더라구요. 허리 굽혀가시면서 시트 닦는 모습을보니 물론 제가 돈을 주고 하는거였지만 더 정성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점점 빚이나고 있는 포로리를 보니  제마음도 신이나더라구요!

 

 

세차 끝나고 박스터 모습
짠~~~~~세차 완료된 모습

 

세차가 완료되고 이렇게 깨끗해진 모습을 보내주셨는데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가 맡겼던 디테일링 세차업체는 가산동에 있는 루페스 가산점이었는데 좋았던 부분이 작업전 후 사진들을 보내주셨다는 점이었습니다. 저는 대략적으로 10만원에 이용했는데 알아볼떄 이것보다 더 비싼 업체들도 많았고 저렴한 업체들도 많았습니다.

 

 

 

어느업체가 딱 잘한다 꼬집어 말한수는 없겠지만 자주맡기기는 가격적인 면이 부담스러울수 있으니 3개월에 한번정도 디테일링 세차를 맡기고 평소는 셀프세차로 관리해도 충분할것 같습니다. 구로나 신도림에서도 가까우니 참고해보시고 모두 안전운전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