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만알고픈 여자가 좋아하는 30대 남자향수 추천 BEST of BEST

반응형

본 소개제품은 실제 사용중인 어제구입했던 따끈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저는 평소에 향수를 즐겨쓰는데요.! 스타일링 중에 마지막 정점을 찍는게 향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사람한테서 나는 좋은향은 첫인상을 좋게 해주죠. 첫인상이 좋으면 여자들이 호감을 가질 확률이 올라갑니다. 저 역시 여러가지 향수를 써봤지만 제 최애향수라서 남동생에게만 알려주고 싶은 여자가 좋아하는 30대 남자향수 추천해드릴게요!

 

 

입생로랑의 몽파리 오드 파르펭이라는 제품인데요. 열정적으로 아찔한 사랑을 나누는 서로를 탐닉하는 연인을 위한 특별한 향수라는 컨셉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ㅎㅎ  산딸기와 흰독말풀꽃 자스민이 혼합된 플로럴 시프레 계열의 향으로 처음 맡았을때 은은하고 강한 로즈계열의 향이 나는데요. 

 

향의 정도는 남자가 뿌렸을때도 너무 여성느낌이 나지 않은 달콤한 느낌을 주는 로즈계열의 향이라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너무 여자느낌의 향도 남성성을 떨어뜨리므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ㅠ

 

 

 

저는 더현대 입생로랑 매장에서 구매했는데 지금 90ml 제품사면 10ml 휴대용 용량 서브향수 하나를 더 주더라구요. 가격도 205,000원으로 동일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언제까지인지 모르겠으나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참고로 샘플향수 몇개 더 받았는데 모두 몽파리 오드 파르펭 향수입니다 ㅎㅎ

 

 

 

향수 사니까 파우치도 덤으로 주던데 흰색 색상에 입생로랑 로고도 너무 과하게 박혀있지 않아 부담없이 들고 다니기 좋을것 같았습니다. 저는 향수만 쓸거라 크게 파우치는 들고다니지 않을것 같은데 여성분들은 여행갈때나 화장품 넣어다니기 좋고 남들한테 보일때도 뭔가 부러울만한? 파우치임에 틀림없네요!

 

 

 

병 디자인 너무 이쁘지 않나요? 투명하면서 크리스탈 느낌이 나서 더욱 고급스러워 보여요. 깔끔하면서 리본의 입생로랑 로고는 디자인에 되게 신경많이 썼구나 하는걸 느끼게 해줘요.!

 

 

 

향을 글로 표현한다는게 한계가 있어 직접 써보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지만 제가 이 향수를 썼을때 여성분들한테 들었던 반응은 냄새 되게 좋다! 이 향수 뭐야?라는 말을 종종 들었습니다. 몽파리말고도 랑방 모던 프린세스나 조말론 시그니처 감귤향수도 쓰는데 향수를 물어봤던 적은 없었거든요.

 

그런의미에서 몽파리 오드 파르펭은 여자가 좋아하는 30대 남자향수로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30대 뿐만 아니라 20대도 좋을것같고 남자 뿐만아니라 여자에게도 선물하기 좋을 향수니 꼭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반응형